광고

한밭대,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 다목적 교류회 개최

김수환 기자 | 기사입력 2022/12/14 [19:23]

한밭대,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 다목적 교류회 개최

김수환 기자 | 입력 : 2022/12/14 [19:23]


[대전=뉴스충청인] 국립 한밭대학교(총장 오용준) 창업보육센터는 14일 대전 베스타에서‘2022년 사업추진 성과 공유 및 기업 네트워킹’을 주제로 입주기업 다목적 교류회를 개최했다.

 

이번 교류회는 대학과 입주·졸업기업과의 연계 강화 및 다른 업종기업 간 상호교류 활성화를 통해 기술 협업 및 상생발전 방안을 도모하고자 마련했다.

 

행사에는 ㈜솔붐 신택수 대표 등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 임직원 뿐 아니라 보육 프로그램에 참여한 지역 예비창업자 및 창업기업 대표, 그리고 대전중장년기술창업센터 입주·졸업기업 임직원 등 100여 명이 참여해 그 의미를 더했다.

 

대학과 기업 관계자들은 이 자리에서 2022년도 기업지원 프로그램 운영과 성과들을 점검하고, 기업들의 다양한의견들을 수렴하여 차년도 프로그램 운영 방안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 우수기업 사례발표에서는 주식회사 드림즈 방극진 대표가 ‘대학및 창업보육센터 보육 프로그램을 통한 기술개발 사례’를, ㈜솔붐 신택수 대표가 ‘투자유치 등의 우수성과 공유’를 주제로 발표하며 효율적 사업 운영 방안과 노하우를 아낌없이 공유했다.

 

변영조 창업보육센터장은“정부의 각종 지원 정책을 반영하고 대학과기업의 연계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으로 기업 성장을 지원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역경제 발전을 위해 지속적인 교류와 협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주식회사 드림즈 방극진 대표는 “창업보육센터에서 매년 자체사업뿐만 아니라 교내외 인프라를 연계하여 많은 도움이 되고 있다”며,“앞으로도 양질의 프로그램 운영을 통한 기업 성장 동반자로서의 역할을 기대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