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회는 게임명, 팀명 순서로 △내러티브(비이성적) △the T(α-3) △블랙아웃(실외기 오퍼레이션) △SOS(DEX) △PROJECT :T(DEX) △죽음을 받아들이는 다섯 가지 방법(유니복스) △H4H Project(이중수소) △게이트 가디언(INCA) △다운로드(부대찌개) △Dummy(1921) △Ultrawoman(toporosy) △집행: The Forbidden Mission(씨더덕) 등 공주대 게임디자인학과 4학년 학생들이 제작한 12개의 다양한 장르와 매력을 가진 게임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 중 다수는 이미 유수의 게임 공모전과 전시회에서 두각을 드러내어 정식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다.
졸업작품전시준비위원회 위원장 김지수 학생은 “졸업작품전시회 준비 및 개최를 위하여 애쓰신 모든 분들과 열과 성을 다해 지도해주신 학과 교수님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이번 전시회를 위하여 다방면으로 후원해주신 금융 지원 서비스업체 ‘㈜바다핀테크’, ‘던그리드’개발사 ‘팀호레이’, ‘컬러림’을 개발 중인 ‘마일스톤 게임즈’를 대표로 하여 현업에 종사하고 있는 많은 선배님들께 부끄럽지 않도록 끝까지 잘 해내겠다.”는 다짐을 밝혔다.
게임디자인학과장이자 이번 졸업작품전시회의 지도교수인 경병표 교수는 “졸업작품전시회 개최 20주년을 맞은 특별한 해에 국제게임전시회라는 큰 무대에서 작품을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졸업을 앞둔 학생들이 각자의 개성과 독창성을 담아 제작한 작품들이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길 바라고, 이번 전시회를 통해 학생들이 더욱 발전하고 꿈을 실현할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국제게임전시회(G-STAR)는 11월 14일부터 17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진행되며 게임디자인학과 부스 위치는 제1전시장 C15(아래 그림 참고)이다. 해당 부스에 전시되어 있는 게임을 플레이하면 증정품을 진행하는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자세한 정보는 국립공주대학교 게임디자인학과 제20회 졸업작품전시회 공식홈페이지(https://knugame.kr/2024/)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충청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