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세종관광 미래 이끌 청년 서포터즈 모여라
기사입력: 2021/06/14 [22:52]  최종편집: 뉴스충청인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김수환 기자

 

 

[세종=뉴스충청인] 세종특별자치시(시장 이춘희)가 스마트관광 아이디어와 관광콘텐츠 발굴을 위한 ‘세종관광 서포터즈’를 오는 28일까지 모집한다.

 

세종관광 서포터즈는 대전·세종 관광기업지원센터와의 협력사업으로 대전·세종에 위치한 대학교 재(휴)학생과 세종에 거주하는 만 20∼34세 청년이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5개팀 총 20명의 서포터즈는 7월부터 11월까지 ▲스마트디지털 관광컨텐츠 ▲지역특화관광콘텐츠 ▲대전·세종 연계관광 콘텐츠 등 팀별 테마 과제를 부여받아 아이디어 발굴 및 홍보활동을 펼치게 된다.

 

시와 대전·세종관광기업지원센터는 팀 활동을 위한 세종관광비즈니스센터 공용 공간 제공, 팀 활동비와 과제 제작비 지급, 전문가매칭을 통한 신규관광 컨설팅을 지원한다.

 

활동 종료와 함께 팀별 과제발표회를 통해 우수 서포터즈 팀과 개인에게 상장 및 시상금이 주어진다.

 

모집기간은 오는 28일까지이며, 신청은 온라인(naver.me/5fngsVFS)으로 접수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대전·세종관광기업지원센터 페이스북(www.facebook.com/104505811838448)을 참고하거나, 대전·세종관광기업지원센터 담당자(☎ 044-867-0440)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이현구 시 관광문화재과장은 “이번 세종관광 서포터즈 활동을 통해 세종관광 발전을 위한 청년들의 참신한 아이디어가 많이 발굴되길 바란다”며 “서포터즈가 역량을 키우고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뉴스충청인 & cnd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