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대전시립예술단, 코로나 극복 찾아가는 공연 ‘온통행복 콘서트’ 개최

김수환 기자 | 기사입력 2021/06/07 [21:31]

대전시립예술단, 코로나 극복 찾아가는 공연 ‘온통행복 콘서트’ 개최

김수환 기자 | 입력 : 2021/06/07 [21:31]

 

[대전=뉴스충청인] 대전시립예술단은 오는 15일(화)부터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을 위한 찾아가는 공연 ‘온통행복 콘서트’를 동구 지역 곳곳에서 4일간(8회) 펼친다.

 

이에 앞서 대전시립예술단은 동구 일대의 아파트 및 병원, 학교, 전통시장 등을 대상으로 ‘온통행복 콘서트’ 공연유치 희망 공모를 진행했으며, 최종적으로 8개의 아파트가 선정됐다.

 

이번 공연은 대전시립예술단이 그동안 추진해오던 우리동네 문화가꾸기‘화목한 문화산책’의 일환으로 기획하였으며, 전년도에는 ‘발코니 콘서트’로 시민들에게 큰 호응을 받은 바 있다.

 

‘온통행복 콘서트’는 이동형 차량 특설무대를 마련하여 사회적 거리 두기를 통해 관람하는 형태의 대면 최소화 공연으로 시민들의 회복과 치유를 돕기 위해 기획되었으며, 하반기에는 유성구와 중구지역으로 확대하여 추진할 계획이다.

 

대전시립예술단이 추진하는 ‘온통행복 콘서트’는 현재 정부에서 시행하고 있는 방역지침을 철저히 준수하는 방역 관리계획을 수립하여 진행하고 있다.

 

‘온통행복 콘서트’는 무료로 관람 가능하며, 자세한 일정과 장소는 홈페이지(www.artdj.kr)와 대전시립예술단 공연사업지원국(042-270-8332)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대전시립예술단은 추후 코로나19로 인해 상대적 스트레스 지수가 높고 예술적 치유가 필요한 가정과 특별한 사연이 있는 개인을 찾아가 공연으로 위로를 전하는 공연배달서비스 ‘온리 유’도 계획 중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