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대전 서구, “구정 소식을 생생하게 중개합니다”

충청인 | 기사입력 2013/09/25 [14:57]

대전 서구, “구정 소식을 생생하게 중개합니다”

충청인 | 입력 : 2013/09/25 [14:57]

[대전=뉴스충청인] 대전광역시 서구(박환용 서구청장)는 25일 구청 중회의실에서 일상생활 속의 소소한 생활정보, 맛집, 미담 등 구정소식을 생생하게 엮어 나갈 제1기 서구 블로그 기자단 위촉식을 가졌다.

서구 블로그 기자단은 이달 초 공개 모집을 통해 선정됐으며, 소속 기자는 12명으로 20대 대학생부터 40~50대 주부와 직장인까지 다양한 계층으로 구성됐다.

기자단은 취재를 통해 서구 공식블로그(http://blog.naver.com/first_seogu)에 서구의 주요 정책과 문화, 예술, 관광, 지역 소식 등 다양한 소식을 전하며, 구정 발전을 위한 개선사항을 제보하는 등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특히, 블로그 기자단은 다양한 계층으로 구성돼 각계각층에 창의적이고 재미있는 콘텐츠가 발굴될 것으로 기대된다.

위촉식에 이어, 블로그 기자단 활동을 위한 기본사항과 업무수행에 필요한 교육이 1시간 정도 이어졌다.

이날 위촉식에 참석한 한 블로그 기자는 “끊임없이 변화하고 발전하는 서구의 매력을 블로그를 통해 구민에게 적극적으로 알리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서구는 기자단이 직접 구상하고 취재한 콘텐츠를 공유해 만든 소통 공간을 통해 더욱 친근하고 참신한 서구 홍보에 만전을 기하겠다는 방침이다.

박환용 서구청장은 “블로그는 다양한 방법으로 주민들과 소통할수 있는 공간이다. 특히 민원 현장을 찾아가 주민들과 직접 만나는 것과 같다.“ 라며 블로그 기자단의 적극적인 활동을 당부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