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산동초등학교, 산동초학부모회 우리 학교 바자회 행사 실시

김수환 기자 | 기사입력 2024/11/14 [09:34]

산동초등학교, 산동초학부모회 우리 학교 바자회 행사 실시

김수환 기자 | 입력 : 2024/11/14 [09:34]


[뉴스충청인/아산] 산동초등학교(교장 김선중) 학부모회는 지난 11월 12일(화), 본교 중정에서 ‘우리 학교 바자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이번 바자회는 학생, 학부모, 교직원이 한자리에 모여 나눔과 환경 보호의 의미를 되새기며 따뜻한 마음을 나누는 뜻깊은 시간이 되었다.

 

바자회를 준비하는 약 2주 동안 학생과 학부모들은 작은 정성을 모아 물품 기부에 적극 동참했다. 나에게 당장은 필요하지 않지만, 다른 사람들에게 유용할 수 있는 다양한 학용품, 옷과 신발, 액세서리, 장난감 등이 모아지면서 풍성한 나눔의 장이 마련되었다.

 

행사 당일 학생들은 질서를 지키며 바자회를 흥미롭게 둘러보고, 평소 필요했던 물건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어 기쁜 마음으로 참여했다. 또한, 페이스 페인팅, 바다 유리 마그넷 만들기 체험 부스와 포토존이 마련되어 학생들은 다양한 체험을 즐기며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었다.

 

이번 바자회를 통해 모인 수익금은 어려운 이웃에게 힘이 될 수 있도록 기부될 예정으로, 학생들은 나눔과 이웃 사랑을 몸소 실천하는 소중한 경험을 할 수 있었다.

 

산동초등학교의 이번 나눔 바자회는 환경을 생각하는 마음과 이웃을 향한 따뜻한 사랑이 담긴 자리였으며, 앞으로도 이러한 나눔의 실천이 학교의 소중한 전통으로 자리 잡기를 기대해 본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