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대한적십자사 충남지사, 제4회 충남 적십자 봉사원 대회 성료

김수환 기자 | 기사입력 2024/06/09 [15:26]

대한적십자사 충남지사, 제4회 충남 적십자 봉사원 대회 성료

김수환 기자 | 입력 : 2024/06/09 [15:26]


[내포=뉴스충청인] 대한적십자사 충남지사(회장 문은수)는 지난 5일 천안 유관순체육관에서 적십자 봉사원의 사기 진작과 화합을 위한 ‘제4회 충남 적십자 봉사원 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충청남도 김태흠 지사, 홍성현 부의장, 천안시 박상돈 시장, 청양군 김돈곤 군수, 천안시 이정문‧이재관 국회의원을 비롯하여 대한적십자사 김철수 회장, 충남지사 문은수 지사회장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충남 적십자 봉사원 2,500명이 참석한 이날 행사는 기수단 및 봉사원 입장과 유공 봉사원 표창 등으로 진행된 1부와 적십자 봉사원 간의 친목을 다지는 명랑운동회가 열린 2부로 구성되었다.

 

대한적십자사 김철수 회장은 “봉사하는 여러분의 얼굴에서 ‘행복’을 느낄 수 있었고, 어려운 이웃의 고통을 덜어주는 ‘희망’이라는 자긍심을 가지고 앞으로도 인도주의 활동에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봉사원들을 격려했다.

 

충남적십자사 문은수 회장은 “어려운 일이 있을 때마다 충남 구석구석 가장 먼저 달려가는 봉사원 여러분께 감사와 존경을 표하며, 봉사원 대회를 통해 재충전의 시간을 갖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대한적십자사 충남지사는 271개 봉사회, 6,300여 명의 봉사원이 재난구호, 취약계층 지원, 사회봉사 등 다양한 인도주의 활동에 참여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