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국립공주대학교 사범대학 부설특수학교 신입생 모집

김수환 기자 | 기사입력 2024/05/03 [18:51]

국립공주대학교 사범대학 부설특수학교 신입생 모집

김수환 기자 | 입력 : 2024/05/03 [18:51]


[공주=뉴스충청인] 국립공주대학교 사범대학 부설특수학교(교장 곽승철, 이하 부설특수학교)는 2024. 9. 1.자 개교를 앞두고 신입생을 모집한다.

 

국립공주대학교(총장 임경호)는 2018년 12월부터 322억 원 학교 신설 예산을 확보하여 국제지명설계공모를 거쳐 직업교육 공간을 구성했다. 

 

또한 대학의 교육자원과 연계하여 직업 분야에 특성화된 교육과정을 제공하고자 특수학교개교준비단을 구성하여 개교 준비에 박차를 가했다.

 

부설특수학교는 장애학생을 위한 직업교육의 새로운 모형으로 디지털문화과, 휴먼서비스과, 바이오산업과로 3개 학과를 개설하고, 학과마다 2개의 코스전공을 운영한다. 또, 전국 단위 모집 고등학교 과정의 특수학교로서 기숙사를 운영한다.

 

부설특수학교 신입생 모집을 위해 5월 한 달 동안 다양한 방법으로 홍보활동을 실시할 예정이며, 입학설명회는 5월 17일(금)에 개최할 예정이다. 입학설명회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부설특수학교 홈페이지를 살펴보길 바란다. 더불어, 부설특수학교의 신입생 원서접수 기간은 오는 5월 20일(월)부터 5월 31일(금)까지이다.

 

부설특수학교 교장 곽승철은 “부설특수학교 개교를 기다리던 장애학생 학부모에게 좋은 소식이 되길 바라며, 입학하는 학생들의 재능과 끼를 발굴하여 미래인재로 키워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