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세종시사회서비스원, 제4회 사회적가치나눔축제 ‘숲으로’ 참가

김수환 기자 | 기사입력 2024/04/30 [17:34]

세종시사회서비스원, 제4회 사회적가치나눔축제 ‘숲으로’ 참가

김수환 기자 | 입력 : 2024/04/30 [17:34]


[세종=뉴스충청인] 세종시사회서비스원(원장 김명희)은 사회서비스 경제 활성화를 위해 지난 27일 국립세종수목원에서 사회적가치나눔축제‘숲으로’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사회적가치나눔축제‘숲으로’는 세종시를 기반으로 활동하는 다종다양한 사회적기업이 공통의 지역문제 해결을 위해 올해로 4회째 개최됐다.

 

이번 행사에는 시를 비롯해 국립세종수목원, 세종도시재생지원센터, 세종사회적경제공동체센터 등 대표기관과 더불어 50여 사회적 기업이 총 61개의 다양한 홍보부스 및 체험 부스를 운영해 많은 시민의 눈길을 끌었다.

 

특히,‘시민을 든든하게, 사회서비스를 탄탄하게’라는 시민중심의 사회서비스 홍보와 더불어 민간네트워크 지역연계사업 활성화 차원에서 참여한 세종시사회서비스원은 ▲사회서비스원 및 소속시설의 각종 홍보물품 및 팸플릿 배포 ▲사회서비스 홍보영상 송출 ▲시민 대상 설문욕구 조사 ▲이벤트 기념물품(풍선, 생활용품 등) 전달 등 차별성있는 행사부스 운영으로 참여 시민들에게 큰 호응을 받았다.

 

김명희 원장은 “급변하는 대내외 경제적 변화로 인해 청년일자리 감소 및 노인복지 축소 등 다양한 사회문제에 대해 어느 때보다 시민의 관심이 필요하다”며 “앞으로도 시민이 공감하는 지역문제 해결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여 사회서비스 가치 확산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