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대전보훈요양원, 나라사랑 호국음악회 공연 개최

김수환 기자 | 기사입력 2024/04/25 [20:25]

대전보훈요양원, 나라사랑 호국음악회 공연 개최

김수환 기자 | 입력 : 2024/04/25 [20:25]


[대전=뉴스충청인] 대전보훈요양원(원장 변미아)에서는 가정의 달을 앞두고 나라사랑호국음악회 공연을 개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공연은 대전사랑시민협의회와 (사)호국보훈기념사업회(회장 권흥주)의 주관하였으며 ㈜자연환경복원연구원, (주)송현R&D, (주)에코리즘의 후원으로 대전보훈요양원 야외무대 나눔숲에서 입소 어르신들과 지역주민들에게 바로크윈드오케스트라, FOREST합창단등 50여명이 클래식, OST, 대중가요 등을 구성하여 멋진 공연으로 진행되어 요양원 가족들에게 감동을 주었다.

 

호국보훈기념사업회는 2014년부터 고령 국가유공자를 위해 밑반찬·육류·김장김치·계절용품·연탄·나들이 행사 후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지난 연말에도 송년음악회를 제공한 바 있다.

 

변미아요양원장은 “가정의 달을 앞두고 이번 나라사랑호국음악회를 준비해서 요양원 가족들에게 멋진 공연을 해 주신 관계자 분들에게 감사를 드리며 그동안 코로나19로 인해 프로그램에 어려움에 있었는데 멋진 공연 프로그램을 제공해주셔서 고마움을 전한다.”고 말했다.

 

한편 복권기금으로 설립된 대전보훈요양원은 국가유공자 및 가족, 지역주민들을 대상으로 최고의 요양복지 서비스와 재활을 제공하는 공공기관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