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한국영상대 윤도경 감독 테라프티서 첫 공개

김수환 기자 | 기사입력 2024/01/30 [11:54]

한국영상대 윤도경 감독 테라프티서 첫 공개

김수환 기자 | 입력 : 2024/01/30 [11:54]


[세종=뉴스충청인] 한국영상대학교 영화영상과 졸업생 윤도경 감독의 영화 <Your Voice>가 다음 달 6일 OTT플랫폼인 테라프티에 처음 공개한다.

 

한국영상대와 테라프티의 공동 투자를 통해 제작된 <Your Voice>는 서로의 외형을 모르는 지나(최경민)와 재우(김동우)가 익명 어플을 통해 전화통화를 통해 서로를 알아가는 로맨스 영화다.

 

무엇보다 <Your Voice>의 제작진은 한국영상대 졸업생과 재학생으로만 이뤄졌다는 점이 주목할 만하다. 학생들의 작품이 치열한 시나리오 콘테스트 경쟁을 뚫고 OTT시장에 선보였다는 점에 큰 이목을 끌고 있다는 평이다. 제작에는 함충범 교수와 이도균 교수가 영화 제작에 힘을 보탰고 조연출 및 촬영, 조명, 음향 등 제작의 모든 부분에 학생들이 한 데 힘을 합쳤다.

 

<Your Voice>는 제목에서 알 수 있듯 ‘목소리’와 ‘대화’가 가지는 힘에 집중했다. 어렸을 적 한국에서 입양된 ‘이지나’는 요새 음성 통화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재우’라는 본 적 없는 한국 남성과 통화를 하며 시간을 보낸다. 재우는 지나가 한국에서 입양되었고 자신과 고향이 같다는 것을 알게 되면서 그녀에게 한국과 자신 고향, 그리고 여러 도시를 소개해 준다. 이지나와 만나고 싶은 박재우, 박재우와의 만남을 운명에 맡기고 싶은 이지나. 전화로 깊은 교감을 나누던 둘 사이에는 묘한 감정이 싹트고 있고 서로의 거리는 점점 더 가까워져만 간다.

 

윤도경 감독은 “영화 제작에 아낌없이 지원해 준 한국영상대학교와 테라프티 덕분에 영화를 잘 마무리 지을 수 있었다”며 “8개월간 함께 고생해 준 스태프와 배우들, 작품 제작에 있어 많은 도움을 주신 함충범 교수님과 이도균 교수님 모두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