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갤러리아타임월드 “신규&새단장오픈 브랜드 찾아라”

최정현 기자 | 기사입력 2012/08/26 [21:42]

갤러리아타임월드 “신규&새단장오픈 브랜드 찾아라”

최정현 기자 | 입력 : 2012/08/26 [21:42]

[대전=뉴스충청인] 최정현 기자=갤러리아타임월드에 가면 ‘신규·새단장오픈 브랜드’를 찾는 재미가 있다.

타임월드점은 2012년도 매장개편을 통해 우수브랜드의 유치로 고객들에게 선택의 폭을 넓혀주고 국내 최대 bag & shoes 전문 셀렉트숍 입점(9월7일)을 통한 프리미엄 백화점으로서의 이미지 제고를 위해 노력했다.

신규오픈 브랜드로는 지하1층에 세련된 디자인으로 젊은층의 인기를 얻고 있는 주얼리 브랜드 티르리르, 1층 화장품 코너에는 스위스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라프레리가 오픈했다.

4층 영캐주얼 매장에는 글로벌 감성캐주얼 브랜드 럭키슈에뜨, 자유로운 감성과 함께 평범함을 강조하면서도 유행을 선도하는 브랜드인 톰보이, 6층 아웃도어 매장에는 전통 익스트림 스포츠의 대명사 네파와 밝은 색상과 세심한 디자인으로 골퍼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골프웨어 브랜드 MU스포츠를 오픈했다.

이와 함께 새로운 모습으로 오픈한 브랜드로는 3층 여성의류 maje, 지하1층 액세서리 브랜드인 스타일러스, 6층 휠라골프, 임페리얼, 슈페리어와 함께 1층 향수코너, 부르주아가 새로운 모습으로 고객을 맞이하고 있다.

이처럼 신규오픈 브랜드와 새단장 오픈 브랜드에서는 다양한 사은행사도 동시에 진행하고 있다.

1층 라프레리 매장에서는 20만/50만원 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스탠딩 밀러/스킨케어 4종을 증정하며 6층 네파에서는 15만/20만원 이상 구매 시 타월/스마트백을 증정하고 12년 경량다운 구매 시 방수재킷을 증정한다.

또 지하1층 주얼리 전문브랜드 티르리르에서는 모든 구매고객에게 전자파 차단 스티커를 증정하며 10만/20만원 이상 구매 시 튤리포니테일/레더팔찌를 다음달 16일까지 증정한다. 4층 여성캐주얼 브랜드 럭키슈에뜨에서는 전구매고객을 대상으로 고급클러치백을 증정하고 60만원 이상 구매 시 스웨셔츠를 증정한다.

지난해의 대대적인 매장개편을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 된 모습으로 고객들을 맞이하고 있는 갤러리아타임월드는 이번 신규입점과 새단장 오픈 브랜드의 다양한 사은행사와 함께 백화점 탄생 33주년 행사를 동시에 진행함으로써 고객들에게 좀 더 많은 혜택을 줄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하고 있다.

타임월드점 관계자는 “매년 진행되는 매장개편의 경우 일부 매장의 입점과 퇴점이 반복적으로 이뤄지기는 하지만 이번 매장개편은 효율적인 매장운영을 위한 최소한의 매장개편을 진행했다”며 “고객님들에게 다양한 사은행사와 브랜드별 33주년 기념 특별행사를 통해 실속 있는 쇼핑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