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세종시 성공 출범의 숨은 조력자... 공무원 표창 격려

충청인 | 기사입력 2012/08/01 [09:46]

세종시 성공 출범의 숨은 조력자... 공무원 표창 격려

충청인 | 입력 : 2012/08/01 [09:46]

[세종=뉴스충청인] 세종시(시장 유한식)는 1일 세종시청 대강당에서 열린 8월 월례조회에서 세종시 출범과 시정발전에 기여한 공무원을 표창 격려했다.

7월 1일 출범한 세종시 출범을 기념하고 성공리에 출범할 수 있도록 불철주야 애쓴 공무원의 노고를 치하하고자 공보관실 이칠복 외 21명을 유공공무원으로 선정했다.

행정안전부 세종시출범준비단과 세종시출범실무준비단에 근무하면서 출범대비 업무를 전담하거나 세종시 출범준비 및 출범행사에 실질적으로 기여한 공무원으로 공보관실 이칠복, 감사관실 이재만․김선호, 세종민원실 이은정․김경희, 정책기획관실 차하철․여석환, 균형발전담당관실 황응주, 예산법무담당관실 박대종․이철구, 정보화담당관실 허윤무, 총무과 오진규․김종낙․최윤조, 자치행정과 임윤빈, 세정과 이자우, 투자유치과 윤봉진, 도시건축과 황선일, 재난방재과 오미환, 장군면 박덕규, 전의면 장경환, 전동면 방병웅 등 22명을 선정했다.

특히 세종시 출범후 첫 번째로 열린 월례조회에서 직원들과 함께 그간의 노고를 치하하고 축하․격려하는 자리여서 의미가 컸다.

세종시는 앞으로 성실히 직무를 수행하거나 근무실적이 탁월한 공무원을 시정발전유공공무원으로 선발․표창하여 열심히 일하는 공직분위기를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