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예산군 보건소, 2자녀 이상 가정… 충남 다(多)사랑 카드 발급 받으세요

충청인 | 기사입력 2014/12/09 [08:46]

예산군 보건소, 2자녀 이상 가정… 충남 다(多)사랑 카드 발급 받으세요

충청인 | 입력 : 2014/12/09 [08:46]

[예산=뉴스충청인] 충남 예산군 보건소(소장 최승묵)는 충남 다(多)사랑 카드 가맹업체 모집 확대․운영에 따른 다사랑 카드 이용 및 신청 홍보에 나섰다.

충남 다(多)사랑 카드는 충청남도에서 저출산 문제 극복과 출산 친화적 사회분위기 조성을 위해 다자녀 가정에게 가맹업체 물품을 구입하거나 시설을 이용할 경우 실질적인 할인 우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한 출산장려 시책이다.

예산군은 현재 115개의 가맹업체를 모집․운영 중에 있으며, 품목별로 5~20%의 할인 혜택이 가능한 가맹업체의 출입문에는 다사랑 카드 가맹업체임을 알리는 스티커가 부착돼 있다.

카드 신청은 신청일 현재 충청남도에 주소를 둔 2자녀 이상 가정 중 막내가 12세 이하인 가정(2002. 1. 1.이후 출생)에게 발급하고 2자녀 입증서류(주민등록 등본)와 본인 신분증을 지참 후 가까운 농협영업점을 방문해 신청하면 된다.

보건소 관계자는 “가맹업체 모집에 참여해 주신 업소에 감사드리며, 협약 사항 이행에 적극 협조 해 주길 당부 드린다”며, “앞으로도 민․관이 서로 협력해 출산장려 분위기 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