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보령시, 대천해수욕장 25일 개장

충청인 | 기사입력 2011/06/07 [16:31]

보령시, 대천해수욕장 25일 개장

충청인 | 입력 : 2011/06/07 [16:31]

충남 보령시(시장 이시우)는 대한민국 대표해수욕장인 대천해수욕장이 오는 25일 개장한다고 7일 밝혔다.

이에 시는 대천해수욕장을 찾는 관광객들이 내 집처럼 편안함을 피부로 느낄 수 있도록 청·호객, 폭죽, 바가지요금, 주차위반 등 각종 불법행위를 근절과 안전사고 예방대책에 적극 나설 방침이다.

시는 또 타 지역 해수욕장과 차별성을 부각시켜 멋과 낭만이 넘치는 수준 높은 국내 최고의 관광휴양지로 조성, 관리해 나가기로 했다.

더불어 관광객의 안전을 위해 수상구조활동 및 수영금지구역 관리를 강화하고 물놀이 안전사고 예방용 폐쇄회로TV(CCTV) 운영으로 관광객 안전대책을 강화할 계획이다.

특히 바가지요금 근절을 위해 물가안정 시범거리를 조성하고 옥외가격표 전면화를 추진하고 서비스별 요금담합 등 예방을 위해 유관기관과 합동으로 단속을 실시할 방침이다.

이시우 보령시장은 “대천해수욕장을 찾는 관광객에게 다시 찾고 싶은 해수욕장으로 거듭나기 위해 만전을 기하고 있다”며 “지역주민과 기관단체의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한다”고 말했다.

한편 대천해수욕장 개장은 25일부터 8월 21일까지 58일간 개장되며, 보령경찰서 등 17개 기관·단체에서 교통질서, 청소년 선도, 해상안전 등을 구축해 나갈 방침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