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대전 유성구, 대학생 블로그 기자단 11명 위촉

충청인 | 기사입력 2011/12/19 [22:38]

대전 유성구, 대학생 블로그 기자단 11명 위촉

충청인 | 입력 : 2011/12/19 [22:38]

[대전=뉴스충청인] 대전시 유성구가 19일 구청 중회의실에서 뉴미디어 소통을 강화키 위해 대학생 블로그 기자단 11명을 위촉하고 본격적인 뉴미디어 홍보에 나섰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대학생 블로그 기자단 위촉은 9개 대학이 위치한 젊은 도시의 특성에 맞춰 젊은 감각의 콘텐츠를 주민들에게 제공키 위해 마련됐다.

유성구 대학생 블로그 기자단은 유성 관내 카이스트, 충남대, 한밭대 등에 다니는 대학생 블로거 11명으로 구성됐다.

대학생 블로그 기자들은 내년 4월 6일까지 구와 구민간, 젊은이 간의 소통 통로로서의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허태정 유성구청장은 위촉장을 전달하며 “대학생의 젊은 감각과 열정으로 구민과의 소통에 큰 역할을 해줄것으로 기대한다.”며 “대학과 관련한 정보 뿐 아니라 유익하고 낭만이 있는 행복메시지들이 전해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주요 활동 창구는 내년 1월 중 열릴 예정인 유성구 공식 블로그 ‘유성이의 유성이야기’와 본인의 블로그, 트위터 등이며 대학가 소식, 각종 공연·행사·교육 프로그램 등 유익한 생활정보와 유성의 이모저모를 글, 사진, 동영상 등으로 지역 학생·주민과 전국 네티즌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구는 이번에 위촉된 대학생 블로그 기자단과 지난 4월 활동을 시작한 일반 블로그 기자 19명 등 총 30명의 블로그 기자단과 함께 활발한 뉴미디어 홍보를 펼칠 계획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