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갤러리아타임월드, ‘크리스마스의 고백’ 이벤트

충청인 | 기사입력 2011/12/13 [21:35]

갤러리아타임월드, ‘크리스마스의 고백’ 이벤트

충청인 | 입력 : 2011/12/13 [21:35]

[대전=뉴스충청인]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점(점장 오일균)은 오는 24일 백화점 정문 LED전광판을 활용한 ‘크리스마스의 고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진행하는 크리스마스 이벤트는 연인, 가족, 친구 등 사랑하는 사람에게 진실된 마음과 함께 사랑을 전하고 그 사랑을 완성해 나가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 기획했으며 총 7명을 선발해 24일 백화점 남문광장에서 이벤트행사를 진행 한다.

응모방법은 18일까지 갤러리아타임월드 홈페이지(www.branch. galleria.co.kr)또는 갤러리아타임월드 동문 1층 응모함에 사연을 자세하게 적어 제출하면 응모고객 중 7명을 선발해 19일 개별적으로 통보할 예정이다.

선정된 당첨자는 백화점에서 사전에 고백할 내용의 영상을 제작하게 되는데 이때 고백할 대상자를 위한 편지나 율동 등 다양한 볼거리를 준비해 재미있고 기억에 남는 고백이 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선정된 7명의 당첨자에게는 연인, 가족, 친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페밀리레스토랑 식사권과 함께 크리스마스 케이크와 꽃다발을 증정할 예정이며 전문사진작가들의 기념사진 촬영과 함께 고백 이벤트를 영상으로 촬영해 CD를 제작해 증정 할 계획이다.

백화점 관계자는 “크리스마스의 추억을 갤러리아타임월드와 함께 영원히 간직 할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하던 중 이번 크리스마스의 고백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며“그 동안 나에게 많은 사랑을 베풀어 주었던 연인, 가족, 친구들을 위해 크리스마스를 맞아 소중한 고백을 하게 된다면 고객을 하는 본인은 물론 고백을 받는 상대방 또한 잊지 못할 2011년 크리스마스로 기억 할 것”이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