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제천시, 한방엑스포공원 물놀이장 운영

충청인 | 기사입력 2013/06/13 [22:54]

제천시, 한방엑스포공원 물놀이장 운영

충청인 | 입력 : 2013/06/13 [22:54]


[제천=뉴스충청인] 충북 제천시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한방엑스포공원에 어린이들을 위한 물놀이장을 운영한다.

이 물놀이장은 11개 약초판매점 공동법인인 제천한방마을영농조합법인(대표 권처현)에 위탁해 여름방학을 맞은 어린이를 위해 여는 것으로 연일 불볕더위로 지친 어린이들과 학부모들에게 인기가 매우 높다.

제천한방마을영농조합법인은 한방엑스포공원 분수대 앞에 에어바운스(공기주입형) 10m×10m 물놀이 풀 4개, 슬라이드 2개, 물놀이기구 2개, 유아용 바운스1개 동의 시설을 갖추고 6월22일 문을 열어 오는 8월11일까지 51일 동안 물놀이장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제천 관내에 물놀이가 가능한 시설은 화산동 88체육관수영장과 청전동 학생회관 수영장 2개소이며 이번 엑스포공원 물놀이장은 야외 물놀이장으로 미취학아동이나 초등학교 저학년 학생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어 왔다.

운영시간은 아침 10시부터 오후6까지로 안전요원 4명이 근무하며 수영복이나 수영모자 없이도 물놀이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입장료는 무료다.

영농조합법인측은 ‘다가올 여름방학을 맞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이곳 야외 물놀이장을 많이 이용해 달라’고 말했다.

지난해 처음 움을 연 물놀이장은 제천시민이나 인근 지역주민들이 한방엑스포공원을 더욱 많이 찾도록 하기 위한 것으로, 인근에 잘 조성된 한방생명과학관을 비롯한 각종 영구시설과 함께 제천한약재 홍보 및 판매촉진에도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충청북도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