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충남대병원, 국제간호사의 날 행사…Free Hug Day 운영

충청인 | 기사입력 2013/05/13 [23:40]

충남대병원, 국제간호사의 날 행사…Free Hug Day 운영

충청인 | 입력 : 2013/05/13 [23:40]

 
[대전=뉴스충청인] 충남대학교병원은 13일 제42회 국제간호사의 날을 맞이해 고객만족 향상 세미나 및 Free Hug Day 기념식을 가졌다.

이 행사는 플로렌스 나일팅게일의 사랑과 봉사의 정신을 기리는 2013년도 국제간호사의 날 기념행사로 충남대병원이 더 한층 고객감동을 주는 친절한 병원이 되고자 뜻을 모은 행사였다.

식전행사로 심희숙 간호부장을 비롯한 간호사들이 외래 및 병동에 입원하고 있는 환자들을 대상으로 ‘마음을 담아 드려요~~!, 스마일 허그’ 등 환자 및 보호자들을 서로 안아 주는 가족같이 친숙한 충남대병원 이미지를 전달하기 위해 프리허그 행사를 마련했다.

또 간호부 직원 모두는 나이팅게일 정신으로 환자 사랑을 실천할 것을 다시한번 다짐하며 더욱 친절한 충남대병원이 되도록 뜻을 모았다.

이어 기념식 후에는 간호사들로 구성된 댄스팀 공연 및 한국웃음임상치료센터 정해성 대표의 ‘웃음을 통한 즐거운 에너지 만들기’ 등 다채로운 행사가 이어졌다.

폐회사를 통해 심희숙 간호부장은 “환자 및 보호자들과의 진심이 담긴 포옹을 통해 단절된 마음의 벽을 허물고 따스한 충남대병원을 심어주어 가족같은 간호사로 한층 발돋움 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나이팅게일의 정신을 이어받아 최고의 친절과 정성으로 환자들을 보살필 것”을 다시 한 번 주문했다.

송시헌 병원장은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간호부에서 4S운동을 적극적으로 실천 해주어서 4년 연속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최고 등급에 해당하는 ‘우수’ 등급판정을 인정받게 됐다.”고 직원들을 격려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