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증평군 햇무리 장학 프로젝트 공모

충청인 | 기사입력 2011/05/19 [23:20]

증평군 햇무리 장학 프로젝트 공모

충청인 | 입력 : 2011/05/19 [23:20]

충북 증평군은 6월 17일까지 명품 교육도시 구현 및 지역 학생들의 학업성취도 제고를 위해 햇무리 장학 프로젝트 공모를 실시한다.

군은 지난 2009년부터 햇무리 공모를 통해 지역 발전을 위한 정책제안을 모집해 왔으며, 3회째를 맞는 올해에는 햇무리 공모사업을 통해 지역 교육 육성을 위한 아이디어를 얻을 방침이다.

이번 공모전은 대학생 및 대학원생부와 고등학생부로 나누어 진행되며, 전국 고등학생, 대학생 및 대학원생(휴학생 포함)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공모주제는 수기부문의 '나는 이렇게 공부했다'와 정책부문의 '배우는 즐거움이 가득한 증평 만들기'이며, 각 부문 동시 참여도 가능하다.

대학생 및 대학원생부 대상 150만원, 고등학생부 대상 100만원 등 총 860만원의 상금이 걸려 있는 이번 공모에 참가를 원하는 학생들은 군 홈페이지(http://new.jp.go.kr/html/kr/) 또는 공모접수를 위한 이메일 창구(syndyangel@korea.kr)를 통해 수기 또는 정책제안을 제출하면 된다.

군 관계자는 "우수한 제안과 수기는 지역 교육 육성을 위한 정책에 적극 반영하는 한편 다양한 경로를 통해 학생들에게 전파하겠다"며 "전국의 대학생 및 대학원생과 고등학생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충청북도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