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한국골프전문인협회, GOLF - Specialist 창간

충청인 | 기사입력 2011/08/22 [14:33]

한국골프전문인협회, GOLF - Specialist 창간

충청인 | 입력 : 2011/08/22 [14:33]

한국골프전문인협회는 지난 20일 설립 5주년을 맞아 GOLF - Specialist를 창간하고 기념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건양대학교 계룡대 학습관에서 한국골프전문인협회 김이곤 회장, 발행인 겸 편집장 이경진 KGSA 교육개발원장, 건양대학교 이세영 계룡학습관장 등 협회 임원 및 관계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대하게 치러졌다.

김이곤 회장은 창간사에서 “한국골프전문인협회가 골프레저분야의 초석역활을 하겠으며, 골프전문인들이 필요한 지식과 정보, 직무기술 등을 현장에 보급하고 동시에 제공하는 한편, 골프선진국들의 지식 정보를 조기에 입수하여 적재적소에 제공하고 선진국과 어께를 나란히하는 강국이 되도록 매거진이 노력 할 것을 약속 드린다“고 말했다.

발행인 겸 편집장인 이경진 KGSA 교육개발원장은 “감성경영, 마케팅관리, 문화적 의미까지 고객들에게 발휘될 수 있도록 선도할 것” 이라며 “글로벌 레저산업으로 도약을 위한 성공스토리와 교훈을 독자에게 전달하는 등 산학 이론체계정립의 매진과 협회회원 여러분의 영역 확충에도 기여 하겠다”고 약속 했다.

이번 행사는 협회 교육개발원에서 교육진행한 교육생 수료식과 함께 진행하여 그 뜻을 더 했으며 이번 발행된 GOLF - Specialist는 협회회원 및 전국 골프장 및 관련업체 대학교 골프관련학과 등에 무료 배포 되어 골프레저시설의 직무역량을 향상 시킬 수 있는 지식과 정보를 제공하게 된다.

GOLF - Specialist는 월간으로 발행 될 예정이며 골프레저산업 발전에 이바지 할 전문지가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

▲     © 충청인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