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국민은행 천안지점. 호서노인전문요양원에 후원금 전달

김수환 기자 | 기사입력 2020/12/01 [14:53]

국민은행 천안지점. 호서노인전문요양원에 후원금 전달

김수환 기자 | 입력 : 2020/12/01 [14:53]


[천안=뉴스충청인] KB국민은행 천안지점(김용지 지점장)은 충남 천안시 삼룡동에 위치한 호서노인전문요양원(김원천 원장)에 후원금 200만원을 전달했다. 

 

KB국민은행 천안지점은 2016년부터 매년 노인복지시설을 찾아 재능기부와 전직원 휴일 자원봉사를 해왔으며 후원금도 꾸준히 전달해왔다.  

 
김용기 지점장은 “직접 어르신들도 뵙고 자원봉사도 하고 싶으나, 코로나19로 인해 직접 가보지 못해 아쉽다”며, 언택트 시대 돌봄을 위한 최일선 현장에서 고생하는 요양원 직원들과 가족들과의 재회를 간절히 기다리는 어르신들을 위한 마음으로 전달하게 되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김원천 원장은 “매번 우리 어르신들과 직원들을 생각해 주셔서 감사하다”고 전했으며, “어르신들의 안락한 요양환경과 직원들의 사기진작을 위해 값지게 사용하겠다”고 밝혔다.  

 
호서노인전문요양원은 최근 건강보험공단과 보건복지부 주관 서비스질평가에서 최우수A등급을 받은 시설이며, 지역사회에서도 품격있는 노인장기요양서비스기관으로 알려져 있다. 

 
호서노인전문요양원이 속한 호서복지재단(김성식 이사장)은 1995년 법인설립허가를 받고, 중부권 노인복지전문 사회복지시설로 자리잡았다. 투명하고, 전문화된 서비스를 통해 103명의 직원들이 노인복지시설에 대한 인식개선과 편안한 요양서비스의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고자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