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충남경제진흥원 농사랑, 추석맞이 우수 농특산물 특별기획전 대대적 추진

김수환 기자 | 기사입력 2020/09/18 [21:40]

충남경제진흥원 농사랑, 추석맞이 우수 농특산물 특별기획전 대대적 추진

김수환 기자 | 입력 : 2020/09/18 [21:40]


[아산=뉴스충청인] 충남경제진흥원(원장 오광옥)이 운영하는 충청남도 대표 농특산물 온라인 쇼핑몰 농사랑이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오는 24일까지 ‘2020년 농사랑 추석 기획전’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는 충남도내 90여개 농가가 참여하였으며, 약 400여개의 상품을 최대 63%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특히, 추석 특가 기획전을 비롯해 실속 선물세트, 프리미엄 선물세트 등 소비자 맞춤형 상품을 제공하고 있다.

 

추석 대표 상품인 ▲소·돼지 갈비 선물세트 ▲사과·배 혼합세트 ▲금산 홍삼 선물세트 등 품질 좋고 착한 가격의 제품을 선보임으로서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단체주문 시 15% 할인쿠폰 지급 ▲1만원 이상 구매 시 10% 할인쿠폰 지급 ▲농사랑 구매 왕 이벤트 ▲명절 릴레이 특가 이벤트 등 소비자를 위한 다채로운 할인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특히 이번 행사에 도내 대기업인 삼성전자(아산, 천안)와 삼성디스플레이가 함께 참여하여 코로나19로 어려움에 처한 도내 농가 돕기에 앞장서고 있다.

 

지난 2014년부터 오프라인 판매전으로 진행되었던 도내 대기업 연계 판매전이 코로나19로 인하여 최초로 온라인 기획전으로 진행된다.

 

오프라인 판매전보다 소비가 활성화 되지 않을 것이라는 우려도 잠시, 삼성 관계자의 적극적인 홍보와 농사랑의 우수한 상품 구성 그리고 편리한 배송 및 결제시스템 덕분에 개시 5일 만에 약 1억 1천만 원의 매출을 보이는 등 높은 인기를 보이고 있다.

 

한편, 충청남도 농식품유통과 오세운 과장은 “이번 농사랑 추석 온라인 기획전을 통해 어려움을 겪는 농가에는 도움을 주고, 소비자들에게는 우수한 충남도의 농·특산물을 저렴하게 구매하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며 “농사랑을 통해 좀 더 편리하고 실속 있는 추석선물을 준비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또한, 충남경제진흥원 오광옥 원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도내 농가가 이번 농사랑 추석 온라인 기획전을 통해 활력을 찾고, 도민들께서도 우수한 상품을 저렴하게 구입하여 온라인 비대면 도·농 상생의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