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 코로나19의 일상과 언택트 대전여행 영상 공모
기사입력: 2020/09/10 [22:16]  최종편집: 뉴스충청인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김수환 기자

[대전=뉴스충청인] 대전시 인터넷방송이 코로나19로 변화된 우리의 생활과 일상화된 방역습관, 언택트 여행을 주제로 하는 영상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나의 도시, 나의 일상 그리고 코로나’를 주제로 코로나19로 달라진 우리의 삶과 도시의 모습, 언택트 대전여행을 소개하는 주제로 마련했으며 국민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주요 공모주제는 ‘코로나19로 달라진 나의 일상과 대전의 모습’,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실천하는 방역’, ‘혼자 떠나는 언택트 대전여행’등으로 9월 10일부터 10월 30일까지 접수가 진행된다.

대전시인터넷방송은 응모작 중 총 8점을 수상작으로 선정해 최우수상 1명 300만원, 우수상 2명 각 100만원, 장려상 5명 각 20만원 등 모두 600만원의 상금을 수여할 예정이다.

수상작은 11월 10일 대전시인터넷방송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하고 선정된 작품은 유튜브, 페이스북, 블로그 등에 게재해 언택트 여행을 할 수 있는 대전의 명소를 알리고 코로나19에 대한 경각심을 심어주기 위한 영상자료로 활용된다.

한편 대전시인터넷방송은 공모전과 함께 페이스북 시민참여 퀴즈 이벤트를 10일부터 한 달간 진행한다.

퀴즈이벤트는 온통대전, 혁신도시, 대전트램 등 주요 시정에 대한 내용을 재미있는 퀴즈형식으로 진행된다.

[ⓒ뉴스충청인 & cnd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