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대전충남병무청, ‘군 장병에게 감사편지 보내기’ 온라인 접수

김수환 기자 | 기사입력 2020/09/08 [21:42]

대전충남병무청, ‘군 장병에게 감사편지 보내기’ 온라인 접수

김수환 기자 | 입력 : 2020/09/08 [21:42]


[대전=뉴스충청인] 대전충남지방병무청(청장 홍승미)은 전 국민이 군 장병에 대한 감사와 격려의 마음을 표현하는 ‘군 장병에게 감사편지 보내기’ 캠페인을 올해는코로나 19로 인해 9월 7일부터 10월 31일까지55일간모두온라인을통해 접수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11회차를 맞이한 ‘군 장병에게 감사편지 보내기’ 캠페인주제는‘국군장병 여러분! 당신이 있어 우리 국민 모두는 든든합니다.’이다. 

 

참여대상은 국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참여방법은 병무청 누리집(www.mma.go.kr)에 군장병 감사편지 보내기 배너를 클릭하면 된다.

 

한편, 대전충남지방병무청은 초등학생부터 일반인까지 다양한 세대의 국민들이 참여 할 수 있도록 교육지원청, 시‧군청 등 관내 유관기관과 협조하고, 편지 작성 참여자 중 매주 추첨을 통하여 음료상품권을 지급할 계획이다.

 

2010년부터 꾸준히 실시해 온 ‘군 장병에게 감사편지 보내기’ 캠페인은우리 국민의 감사한 마음을 편지에 담아 군 장병에게 전달함으로써병역이행의 자긍심을 높이는데 큰 역할을 해 왔으며,2019년에는6천 2백여건의 감사편지를접수하여32사단 등 관내 군부대 장병들에게 응원메시지를 전달한 바 있다.

 

캠페인 기간 중에 접수된 편지는 11월~12월 중군부대를직접 방문하여 위문품과 함께 군 장병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홍승미 청장은 “군 장병에 대한 국민의 관심과 진심어린 응원이야말로 병역이행의 자긍심을 높이고, 이는튼튼한 안보의밑거름으로 연결되는 만큼 많은 국민의 성원과 참여를 기대한다.”라고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