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당진시품목별연구협의회, 코로나19 극복 우수농산물 홍보 판촉

김수환 기자 | 기사입력 2020/05/30 [12:43]

당진시품목별연구협의회, 코로나19 극복 우수농산물 홍보 판촉

김수환 기자 | 입력 : 2020/05/30 [12:43]


[당진=뉴스충청인] 충남 당진시농업기술센터에서 육성하는 품목별연구협의회가 29일 송악 e-편한세상 아파트 중앙광장에서 당진의 우수농산물 홍보판촉 행사를 펼쳤다.

코로나19로 농산물 판로 확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품목재배 농업인들은 직접 재배한 우수농산물로 소비자들이 간편하고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도록 ‘채소꾸러미’, ‘요거트꾸러미’ 등을 구성해 판매했다.

이날 판매한 당진의 대표 우수농산물인 아스파라거스, 사과, 생표고 꽈리고추, 감자 등은 농가의 정성으로 생산해 최고 품질을 자랑하며 신선하고 안전한 먹거리들이다.

농업기술센터는 이번 품목 우수농산물 홍보판촉을 지원해 생산농가 및 소비자의 비용 부담을 줄이고 지역 품목 우수농산물의 소비를 촉진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당진시품목별연구협의회는 총 29개회 품목 단위연구회와 1,129명의 품목재배 농업인 회원으로 구성된 농업인학습단체로서 고품질 농산물을 재배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품목전문 재배기술교육, 역량강화 및 연찬 활동을 실시하고 해마다 직접 생산한 우수 품목농산물의 홍보판촉 활동도 추진하고 있다.

임종설 회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요즘, 당진의 우수농산물로 정을 나눈다는 마음으로 꾸러미라는 아이디어를 생각해냈다”며 “농업인과 도시민 모두에게 보탬이 되는 행사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