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기술교육대학교 온라인평생교육원-한국만화영상진흥원
기사입력: 2020/05/21 [21:54]  최종편집: 뉴스충청인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김수환 기자


[천안=뉴스충청인] 한국기술교육대학교(총장 이성기) 온라인평생교육원(원장 임경화)과 한국만화영상진흥원(원장 신종철)은 5월 21일(목) 디자인분야 융복합인재 양성을 위한 이러닝 콘텐츠 개발 및 활용 등을 골자로 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업무협약은 코로나 19 감염예방을 위하여 서면으로 진행됐다.

 

주요 협약내용은 ▲인력양성 교육훈련 콘텐츠 개발 및 자문 ▲인력양성 이러닝 콘텐츠 서비스 확산 ▲전문인력 및 내용전문가 교류 등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온라인평생교육원은 한국만화영상진흥원이 보유한 인프라와 디자인분야 전문가를 활용하고, 한국만화영상진흥원은 온라인평생교육원이 보유한 다양한 이러닝 콘텐츠를 제공받아 비대면 원격훈련에 활용할 수 있게 됐다.

 

온라인평생교육원 임경화 원장은 “양 기관에서 보유하고 있는 분야별 전문인력의 적극적인 교류를 통해 전문성 있는 양질의 교육 콘텐츠를 개발하겠다.”고 밝혔다.

 

한국만화영상진흥원 신종철 원장은 “이번 업무협약으로 디자인 분야의 콘텐츠 교류 및 활용이 이루어지는 좋은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온라인평생교육원은 스마트 직업훈련 플랫폼 STEP(step.go.kr)을 통해 다양한 기술공학 분야 이러닝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으며, 누구나 회원가입 후 전액 정부지원으로 학습이 가능하다.

[ⓒ뉴스충청인 & cnd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