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LG화학 대산공장, 부성초서 ‘재미있는 화학놀이터’ 행사 개최

김수환 기자 | 기사입력 2019/12/10 [20:41]

LG화학 대산공장, 부성초서 ‘재미있는 화학놀이터’ 행사 개최

김수환 기자 | 입력 : 2019/12/10 [20:41]


[서산=뉴스충청인] LG화학 대산공장(주재임원 김동온 상무)은 10일 충남 서산시 지곡면 소재 부성초등학교(교장 김명희)에서 4~6학년 학생 230여명을 대상으로 ‘내가 만드는 세상, 재미있는 화학놀이터’(이하 ‘화학놀이터’) 프로그램을 개최했다.

 

‘화학놀이터’는 서산 및 대산지역 초등학교를 대상으로 지난 2016년부터 매년 운영되고 있으며, 화학과 관련한 실습을 통하여 교과에 대한 흥미를 유발하는 학생 맞춤형 사회공헌 활동이다.

 

이날 행사에서는 LG화학관, 라이프존, 화학실험실존, 에너지존 등의 부스에서 전기차 키트 작동 체험, 공기정화 화분 만들기, 에코 조명등 만들기, 교과과정과 연계한 화학실험 등의 실습을 진행하며 화학에 대한 학생들의 이해도를 고취시켰다.

 

부성초등학교 김명희 교장은 “학생들이 ‘화학’을 쉽게 이해하며 꿈을 키울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준 LG화학에 깊이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으며, LG화학 대산공장 업무지원팀 신덕영 팀장은 “이번 프로그램이 우리 일상생활에 깊이 관여하고 있는 ‘화학’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향후에도 지역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발굴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LG화학 대산공장은 인근 지역 소재 학생들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취약계층 지원 등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