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농협, 상호금융‘NH콕뱅크 4.0’출시
기사입력: 2019/11/25 [21:16]  최종편집: 뉴스충청인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김수환 기자


[내포=뉴스충청인] 농협 충남지역본부(본부장 조소행)는 사용자 중심의 디지털 공간으로 그레이드 한 ‘NH콕뱅크 4.0’을 25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그레이드는 기존의 간편 송금을 보다 간소화하여 고객들이 빠르고편리하게 송금 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디지털 소외계층을위해 메인화면을 보다 단순화한 ‘시니어 모드’와 ‘금융상품’메뉴를 신설했다.

 

또한, 영업점 방문 없이 24시간 365일 가입 가능한 비대면 금융상품인 ‘콕!BASIC패키지’와 ‘예적금 담보대출’상품을 출시하여 고객들의 비대면 상품 선택 폭을 확대했다.

 

특히 이번 출시되는 ‘콕!BASIC패키지’는 스마트폰을 이용해 가입 가능한 상품으로 거래장 사용여부, 플랫폼 사용 횟수 등에 따라 최대 1.0%p(예·적금은 0.6%p)의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다.

 

콕팜에서는 기존에 조합원에게 맞춤형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던 출자 및배당금 조회 그리고 영농회와 작목반별 알림과 더불어‘농촌인력중개’ 및 ‘농업인행복콜센터 등 농민 실익서비스를 확대하여 도시와 농촌을 연결하는 커뮤니티 역할을 더욱 충실히 수행할 계획이다.

 

조소행 본부장은“이번 NH콕뱅크 4.0은 고객들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이용하는데 초점을 맞추었다”며, “NH콕뱅크가 단순한 뱅킹앱을 넘어‘농·축협 특화 비대면 대표 플랫폼’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농협상호금융은 이번 ‘NH콕뱅크 4.0’고도화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11월 25일부터 12월 15일까지 고객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

 

신규 금융상품 가입고객 및 콕푸드 5만원 이상 구매 고객 중 응모자를 대상으로 추첨해 스타일러, 온수 매트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며, 룰렛 이벤트를 통해 여행상품권과 콕푸드 금액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뉴스충청인 & cnd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