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충남대 LINC+ 및 ㈜카보엑스퍼트, 지역사회공헌 위한 활동 펼쳐

김수환 기자 | 기사입력 2019/11/14 [19:01]

충남대 LINC+ 및 ㈜카보엑스퍼트, 지역사회공헌 위한 활동 펼쳐

김수환 기자 | 입력 : 2019/11/14 [19:01]


[대전=뉴스충청인] 충남대학교 사회맞춤형산학협력선도대학육성사업단(LINC+)단(단장: 김동욱)과 ㈜카보엑스퍼트(대표: 박종태 교수)가 지난 11월 14일, LINC+사업단 회의실과 민들레의료복지사회적협동조합(이하, 민들레의료사협)에서 ‘LINC+ 사업단 RCC 특화센터 지역사회 공헌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지역사회 혁신과 공헌을 위해 LINC+사업단이 구축한‘I・SEE・U(지역사회혁신을 위한 포용과 연대)’ 프로그램의 일환이다. ㈜카보엑스퍼트는 LINC+사업단의 「기능성면역식품특화센터」 소속으로 창업지원단과 충남대학교 기술지주회사 지원을 받은 교원창업기업이다. 이러한 지원프로그램으로 받은 혜택을 ‘I・SEE・U’ 프로그램을 통해 사회에 환원 및 후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오전 11시, 김동욱 LINC+사업단장, 권재열 백마사회공헌센터장, ㈜카보엑스퍼트 박종태 교수는 어린이재단 박미애 대전지역본부장, 신종근 대전아동복지협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카보엑스퍼트가 생산한 1,280만원 상당의 화장품 160세트를 아토피가 있는 아이들을 위해 전달했다.

 

이어 오후 2시 30분, 김동욱 LINC+사업단장, ㈜카보엑스퍼트 박종태 교수는 민들레의료사협을 방문해 약 240만원 상당의 화장품 30세트를 민들레의료사협 나준식 이사장 및 기관에 전달했다.

 

후원 물품을 전달받은 기관들은 대전아동복지협회에 소속된 13개 기관 아이들과, 민들레의료사협의 도움을 받는 취약계층 어르신들에게 각각 전달될 예정이다.

 

김동욱 LINC+사업단장은 “‘I・SEE・U’프로그램에 ㈜카보엑스퍼트가 함께해 지역사회 혁신 및 공헌을 위한 활동을 펼칠 수 있었다”며 “거점국립대학으로서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포용과 연대를 위한 활동에 적극적으로 임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