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대전충남지방병무청, 국화 향 가득 한 군장병 감사편지 현장 접수

김수환 기자 | 기사입력 2019/10/16 [20:57]

대전충남지방병무청, 국화 향 가득 한 군장병 감사편지 현장 접수

김수환 기자 | 입력 : 2019/10/16 [20:57]


[대전=뉴스충청인] 대전충남지방병무청(청장 정복양)은 16일 유림공원(대전 유성구)에서 개최되는 ‘제 10회 유성 국화전시회’를 방문하여 행사장 방문객을대상으로 군 장병 감사편지 캠페인 및 병무행정 제도를 홍보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유성 국화전시 행사에 방문한 방문객에게 10월 25까지 접수하고 있는 군장병 감사편지 보내기 캠페인을 홍보하고 군 장병을 응원하는 감사편지를 현장에서 접수하였다.

 

군장병 감사편지 보내기 캠페인은 올해로 10회차를 맞으며 ‘국군장병 여러분, 대한민국이 여러분을 응원합니다’를 주제로 진행되며 일반국민이면 누구나 온․오프라인을 통해 국군장병에게 응원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다.

 

캠페인 참여는 대전충남병무청 운영지원과(042-250-4227)로 문의하거나 병무청 누리집(www.mma.go.kr)에서할 수 있으며, 접수된 편지는 11월 중 관내 군부대로 직접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병역면탈 행위의 위험성과 병역면탈 신고제도를알리는 리플릿을 배부하며 병역면탈을 예방하기 위한 홍보활동도 전개하며, 병무행정에 대한 시민들의 궁금증 해소를 위하여 병무상담도 함께 진행했다.

 

대전충남지방병무청 관계자는 “시민들의 정성을 담아 작성한 군 장병 감사편지는 군복무 중인 장병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다”며“병무청은 앞으로도 시민들이 많이 찾는 현장으로 나가 국민과 소통하고, 국민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는 등 정부혁신에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