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문화재단, 공연 콘텐츠 프로그램 SAC on Scrren 뮤지컬 공연
기사입력: 2019/09/16 [18:15]  최종편집: 뉴스충청인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김수환 기자


[내포=뉴스충청인] 충남문화재단은 16일 오후 7시 , 충남도청 문예회관에서 공연 콘텐츠 활성화 프로그램 SAC on Screen 뮤지컬 <웃는 남자>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뮤지컬 <웃는 남자>는 대문호 빅토르 위고의 동명의 소설을 뮤지컬로 개작한 국내 창작 작품이며, 재단은 SAC on Screen을 통해 예술의전당 공연 실황을 영상으로 상영한다.

 

SAC on Screen 뮤지컬 <웃는 남자>는 17세기 영국, 아이들을 납치해 신체 일부를 훼손하여 귀족들에게 매매한 ‘콤프라치코스’의 이야기를 배경으로 하며, 그들로 인해 기이하게 찢겨진 입을 갖게 된, 영화 <배트맨> 시리즈의 등장 인물 ‘조커’의 모델이 된 소년 ‘그윈플렌’을 주인공으로 하고 있다. 국내 유명 뮤지컬 배우 박강현이 그윈플렌 역을 맡았으며, 양준모, 신영숙 등이 주요 인물로 등장한다.

 

한편, SAC on Screen은 문화체육관광부 주최, 예술의전당 주관 사업으로, 지역 여건으로 인해 고급 공연을 볼 수 있는 국민들을 위해 공연 실황을 영상물로 보급하는 사업이다. SAC on Screen 뮤지컬 <웃는 남자>의 티켓 가격은 전석 무료(예매 수수료 1,000원 별도)이며, 문화장터(http://www.asiamunhwa.com, 1644-9289)를 통해 예매를 진행할 수 있다.  

[ⓒ뉴스충청인 & cnd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