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동구, 청소년어울림마당 ‘세상에 이런 영화가~’ 성료
기사입력: 2019/08/17 [20:14]  최종편집: 뉴스충청인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김수환 기자


[대전=뉴스충청인] 대전 동구(구청장 황인호)는 17일 대전청소년위캔센터 체육관에서 청소년, 지역주민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4차 청소년어울림마당 ‘We드림, 세상에 이런 영화가~’ 행사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행사는 청소년위캔센터(대표 권부남)가 주관했으며, 청소년어울림마당의 꽃인 청소년동아리 3개팀이 댄스, 노래 등 흥겨운 공연으로 행사 시작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청소년들이 주체가 되어 스스로 기획하고 참여한 체험부스로 해리포터존, 국가대표존, 신과함께존, 도전무비 골든벨 등 영화와 관련된 흥미로운 다양한 18개 체험부스를 마련하여 청소년과 주민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다.

 

한편, 청소년어울림마당은 지난 5월 시작해 오는 9월까지 대전청소년위캔센터에서 열리며 매달 색다른 콘텐츠를 통해 젊음과 끼를 표출할 수 있는 기회의 장으로 청소년들뿐만 아니라 지역주민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황인호 동구청장은 “학업으로 쌓인 스트레스를 청소년어울림마당을 통해 꿈과 끼를 발휘하는 재충전의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청소년 문화 활성화를 위해 행정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뉴스충청인 & cnd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