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고복자연공원 야외수영장 20일 개장…가족친화 프로그램 운영
기사입력: 2019/07/10 [20:21]  최종편집: 뉴스충청인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김수환 기자


[세종=뉴스충청인] 세종시가 오는 20일부터 8월 15일까지 연서면 용암리에 위치한 고복자연공원 내 야외수영장을 개장·운영한다.

고복 자연공원 야외수영장은 총 5만㎡의 면적에 수영조, 미끄럼틀, 테마별 에어바운스 등 놀이시설과 이용자 편의를 위한 탈의실, 샤워실, 화장실 등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수영장 이용시간은 매주 월요일 휴장일을 제외한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며 세종시민 누구나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특히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오후 1시 30분부터 오후 4시 30분까지 부모와 함께하는 생존수영, 공기놀이 스킨스쿠버, 심폐소생술 등 가족친화 프로그램도 운영된다.

시는 고복 자연공원 야외수영장 이용객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수영장 동시 입장인원을 800명 이내로 제한하고 안전관리요원을 대폭 배치해 안전하고 편안하게 수영을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김재주 시설관리사업소장은 “고복 자연공원 야외수영장은 한여름 무더위에 지친 시민들이 가족과 함께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는 곳”이라며 “앞으로도 세종시를 대표하는 도심 속 휴식공간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운영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했다.

[ⓒ뉴스충청인 & cnd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