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충남도의회 김득응 의원, ‘2019 대한민국 글로벌인물 대상’ 수상

김수환 기자 | 기사입력 2019/07/10 [19:52]

충남도의회 김득응 의원, ‘2019 대한민국 글로벌인물 대상’ 수상

김수환 기자 | 입력 : 2019/07/10 [19:52]

[내포=뉴스충청인] 충남도의회 김득응 의원(더불어민주당, 천안1)이 9일(화)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19 대한민국 글로벌 인물 대상’에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혁신리더 분야 대상 수상자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사단법인 국제SNS신문방송협회가 주관하는 이날 기념식에서는 국내외 정치, 경제, 사회문화, 교육 등 다양한 분야에서 창조경영을 바탕으로 하는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혁신리더, 중견·중소·스타트업 기업, 혁신적인 제품을 만드는 크리에이티브한 기업 등을 발굴해 각계 저명인사로 위촉된 심사위원회의 엄격한 심사를 거쳐 부문별로 시상했다.

 

김득응 의원은 제9대 와 제11대 충남도의회 의원직을 역임하면서 의정활동을 통해 주민의 의견을 도정에 적극 반영하였으며, 특히, 농민과 소상공인 등 소외계층 삶의 질 향상을 위한 활동의 공로가 인정되어 수상자로 선정되었다.

 

김 의원은 “도의원으로서 1년의 임기가 지난 시점에서 이런 뜻깊은 상을 주신 것은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펼쳐달라는 도민의 뜻으로 생각 한다”며 “앞으로 꼼꼼하게 도정을 견제하고, 도민이 원하는 정책을 제시하도록 노력 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한편, 김 의원은 충청남도의회 농업경제환경위원회 위원장으로, ▲충청남도 가축전염병 예방 및 피해 축산농가 지원에 관한 조례, ▲충청남도 소상공인 지원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 ▲도정 및 교육행정 질의, ▲5분 발언 등을 통해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