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국민건강보험 대전지역본부, “라이엔티어링 건강걷기대회”개최

충청인 | 기사입력 2012/10/21 [14:59]

국민건강보험 대전지역본부, “라이엔티어링 건강걷기대회”개최

충청인 | 입력 : 2012/10/21 [14:59]

 
[대전=뉴스충청인] 국민건강보험 대전지역본부(본부장 오병열)는 KBS대전방송(총국장 임창건)과 함께 20일 오전 대전 엑스포시민광장 및 갑천 일원에서 시민들의 건강생활 실천과 건강한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대전갑천 둘레길 라디엔티어링 걷기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시민 약 6000여명이 참석해 라디오 생방송을 들으며, 강변길(5.7Km, 90분소요)을 따라 건강상식 및 저출산 극복을 위한 공단의 출산장려 제도 등에 관한 퀴즈도 풀며, 포스트별로 다양한 이벤트 행사를 가졌다.

라디엔터링 행사를 원활하게 진행하기 위하여 사전접수자에게 소형 라디오 2500개 및 건강용품을 무료로 배부하였으며, 경품으로는 42"TV, 자전거 40대 등 추첨을 통해 제공됐다.

또한 참가자를 위해 육군본부 의장대 및 사물놀이의 시범과 다양한 공연을 함께 즐기는 순으로 진행됐다.


행사가 진행되는 동안 건강증진 부스를 운영해 균형있는 영양섭취, 비만탈출, 생활습관병 질환예방 상담, 심내혈관계통의 동맥검사 및 골밀도 측정 등도 무료로 실시했으며, 공단 홍보대사(임현식,오상진 아나운서)의 팬 사인회도 열려 참가자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오병열 본부장은 “화창한 가을에 가족, 친구들 그리고 이웃과 함께 라디오를 들으며 갑천 둘레길을 걷는 자연친화적 건강걷기대회를 통해 국민들에게 건강 메세지를 전달할 수 있는 계기가 마련되어 기쁘다.”면서 “앞으로 국민들의 건강생활 실천 분위기 조성에 앞장서 나갈것”이라고 덧붙였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