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2018~2019 V리그 우승 기념 팬 미팅 성료
기사입력: 2019/05/19 [10:59]  최종편집: 뉴스충청인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김수환 기자


[천안=뉴스충청인] 천안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프로배구단(단장 신현석, 이하 배구단)은 지난 17일 신세계백화점 충청점 문화홀에서 2018~2019 V리그 우승을 기념하는 팬미팅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환영사(구본영 천안시장, 송병일 수석코치 등) △시즌 우승기념 영상 관람 △스카이워커스 덕후력 테스트 △선수와 팬이 함께 하는 Q&A순으로 진행됐으며, 포토타임과 사인회로 마무리됐다.

 

소통의 시간에는 송병일 수석코치, 문성민, 신영석 선수 등 17여명과 서포터즈 자일즈 회원, S석 시즌 구매자, 야우리 SNS 이벤트를 통한 초청 팬들과 즐거운 소통의 시간을 보냈다.

 

배구단은 2018~2019 V리그 우승을 기념하고 꾸준한 성원과 응원을 보내주시는 팬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이번 팬미팅을 마련하게 됐다고 밝혔다.

 

구본영 천안시장은 “지난 6개월 간의 대장정인 2018~2019 V리그에서 멋진 경기력으로 챔피언 결정전 우승을 달성하는 쾌거를 이뤄 기쁘다”며 “다음 시즌에도 배구특별시로서 위상을 높일 수 있도록 행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뉴스충청인 & cnd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