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진화력본부, 제25회 은빛님 합동 생신잔치 개최
기사입력: 2019/05/06 [18:25]  최종편집: 뉴스충청인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김수환 기자


[당진=뉴스충청인] 한국동서발전(주) 당진화력본부(본부장 박윤옥)는 3일 고대면 소재 당진실내체육관에서 은빛님* 합동 생신잔치를 개최하였다고 밝혔다.

 

* 은빛님 : 머리가 희끗한 어르신을 가리키는 말로 대한적십자사가 고안해 낸 단어

 

올해로 25회를 맞는 은빛님 합동 생신잔치는 대한적십자사가 주관하고 당진화력이 13년째 후원하고 있는 행사로써 당진 관내 차상위계층 무의탁 홀몸 어르신과 참전용사 등 400여명을 초청하여 생신잔치를 마련하는 행사이다.

 

이날 행사에는 김홍장 당진시장, 어기구 국회의원 및 김용기 당진화력 대외협력실장을 비롯한 많은 외빈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내주었고 당진화력 임직원 40여명과 대한적십자사 자원봉사자들이 참여해 배식과 설거지, 어르신들의 식사를 도왔다.

 

당진화력본부 김용기 대외협력실장은 환영사에서 “어버이날을 앞두고 어르신들을 모시고 이런 뜻깊은 자리를 함께 할 수 있어서 매우 영광스럽다. 당진화력은 앞으로도 어르신들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당진화력은 지역주민들과 함께 열무김치 김장행사를 시행하는 등 지역의 어려운 가정과 어르신들께 지속적으로 나눔의 사회공헌을 시행할 예정이다.

[ⓒ뉴스충청인 & cnd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