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충청지방우정청, 우체국 최고 연 2.4%‘파트너든든 정기예금’출시

김수환 기자 | 기사입력 2019/04/26 [20:51]

충청지방우정청, 우체국 최고 연 2.4%‘파트너든든 정기예금’출시

김수환 기자 | 입력 : 2019/04/26 [20:51]

[대전=뉴스충청인] 충청지방우정청(청장 박종석)은 서민의 소액·단기자금을 회전주기 선택으로 편리하고 탄력적으로 운용하는 맞춤형 상품인 ‘우체국 파트너든든 정기예금’을 29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실명의 개인, 개인사업자, 법인이 가입할 수 있으며 저축한도는 1만원이상으로 한도제한 없이 가입이 가능하다.  

 

가입기간은 1년이고 회전주기(1,3,6개월)별로 변동금리 적용이 가능한금리연동형과 1년 만기 금리확정형 등 고객의 목돈 운영 계획에 맞춰 선택 가입이 가능하며, 전국 우체국 방문 또는 비대면(인터넷뱅킹, 스마트뱅킹)에서가입이 가능하다.  

 

1년 만기 금리확정형 기준으로 기본금리는 연 2.0%이며, 우편계약고객(우체국택배, EMS, 우체국쇼핑) 및 금융거래 실적에 따라 우대금리를 추가로 제공받아 최고 연 2.4%까지 금리를 받을 수 있다.  

 

특히, 금리연동형의 경우 가입기간 내에 회전주기가 반복되면서 자금이 굴러가는데, 긴급자금이 필요할 때 중도해지 하거나 분할해지를 하더라도 회전주기 단위로 약정이율을 보장받을 수 있다는 특별한 장점이 있다.  

 

또한, 우정사업본부는 신상품 출시를 기념하여 4월 29일부터 7월말까지 신규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이벤트도 진행한다.  

 

▲ 신규 가입 고객 중 530명을 추첨하여 여행상품권(100만원 상당, 5명), 공기청정기(100만원 상당, 5명), 우체국쇼핑 모바일상품권(2~10만원권, 520명)을 증정하고,▲ 비대면 채널 신규 가입 고객 중 200명을 추첨하여 1만원권 우체국쇼핑 모바일상품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충청지방우정청장은 “서민의 소액·단기자금을 탄력적으로 운용하면서 편리하게 목돈을 굴리는 정기예금 상품이 출시되었다”면서 “앞으로도 우체국예금은 착한금융·서민금융의 역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