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천안백석중, 2019 학교폭력예방 및 생명사랑 캠페인 실시

김수환 기자 | 기사입력 2019/03/12 [20:15]

천안백석중, 2019 학교폭력예방 및 생명사랑 캠페인 실시

김수환 기자 | 입력 : 2019/03/12 [20:15]


[천안=뉴스충청인] 천안백석중학교(교장 채정숙)에서는 2019년 3월 11일(월) 본교 교문에서 등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학교폭력예방 및 생명사랑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날 이른 아침부터 교사, 학생회, Wee클래스 또래 상담 동아리, 학부모, 천안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직원들이 모여 캠페인을 통해 학생들을 맞이했다.

 

캠페인은 교문 정문과 후문에서 ‘학교폭력 예방운동 우리모두 앞장서자, 학교폭력 예방하면 살기좋은 우리사회, 소중한 나!너!우리 사랑해 YOU, 작은 관심과 배려는 삶의 희망이 됩니다.’와 같은 학교폭력 예방 문구를 들고 구호를 외치고, 선생님과 학생이 하이파이브를 하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진행되었으며 학생들이 학교폭력 인지 시 지체 없이 도움을 요청할 수 있는 방법들도 안내하였다. 아울러 학생들에게 늘 주변 친구들을 돌아보고 관심을 갖기를 독려했다.

 

캠페인에 참여한 3학년 김00 학생은 ‘추운 날씨에 캠페인 활동을 하는 것이 힘들기도 했지만 학생들이 서로에게 관심을 갖게 하고 학교폭력 예방에 도움을 줄 수 있어 보람 있었다.’며 소감을 전했다.

 

채정숙 천안백석중 교장은 학교폭력예방, 사이버폭력예방, 학업중단예방, 생명존중을 위하여 앞으로도 다양한 캠페인과 교육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며, 이를 통해 학생들이 행복한 학교생활을 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소감을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