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예산청년회의소, 제48대 회장단 및 감사 이·취임식 개최

김수환 기자 | 기사입력 2019/01/24 [20:23]

예산청년회의소, 제48대 회장단 및 감사 이·취임식 개최

김수환 기자 | 입력 : 2019/01/24 [20:23]


[예산=뉴스충청인] 예산군청년회의소(이하 예산JC)는 24일 더센트럴 웨딩홀에서 회장단 및 감사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황선봉 군수, 홍문표 국회의원을 비롯해 예산JC 회원 및 가족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회장 및 감사의 이·취임을 축하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내빈소개 ◇JC가족소개 ◇JC신조제창 ◇감사패 및 표창패 수여 ◇이임식 및 취임식 ◇신임회장 취임사 ◇축사 및 격려사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심명섭(37세) 신임 회장이 예산JC의 48대 회장으로 취임했으며 취임사를 통해 ‘다시 뛰는 예산JC’라는 슬로건 아래 올 한해 예산JC와 지역의 발전을 위해 힘차게 도약할 것을 다짐했다.

 

또한 내무부회장에 김기범 씨, 외무부회장에 이승재 씨, 감사에 홍원표 씨와 유문석 씨가 선임됐다.

 

예산JC는 청년들 각 개인을 개발하고 지도역량을 길러 복지사회를 이룩하기 위해 1971년도에 설립된 단체이며 윤봉길 문화축제 초·중·고 글짓기대회를 운영해 청소년들을 위한 활동과 지역 어려운 이웃을 위한 쌀 기탁 등의 봉사활동을 하며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황선봉 군수는 축사를 통해 “김민 이임회장님의 그동안의 노고에 감사드리고 새로 취임한 심명섭 신임 회장님께도 축하의 말씀을 전한다”며 “심명섭 회장님을 중심으로 예산JC 회원 여러분의 열정을 하나로 모아 최고의 청년단체가 돼 지역사회의 선도적 역할을 담당하고 지역의 발전을 위해 힘써달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