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충남도, ‘2018 도민리포터 연찬회’ 개최…‘더 행복한 충남’ 공유

김수환 기자 | 기사입력 2018/12/14 [20:52]

충남도, ‘2018 도민리포터 연찬회’ 개최…‘더 행복한 충남’ 공유

김수환 기자 | 입력 : 2018/12/14 [20:52]

[내포=뉴스충청인] 충남도는 14일 도청 대회의실에서 남궁영 도 행정부지사와 도민리포터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8 도민리포터 연찬회’를 개최했다. 

 
도민과의 직접 소통 활성화를 위해 구성한 도민리포터는 도민 생활이나 문화, 관광 등 다양한 분야에서 글·사진·영상 콘텐츠를 생산, 도 홈페이지(www.chungnam.go.kr)를 통해 공유함으로써 충남을 도민의 시각으로 안팎에 알리는 역할을 맡고 있다. 

 
도민리포터 활동 성과를 공유하고, 미래 발전 방안 모색을 위해 마련한 이날 연찬회는 스마트폰 활용 동영상 제작 특강과 도민리포터가 걸어온 길 영상 시청 등의 순으로 진행했다.

 
또 부대행사로 도민리포터가 올 한 해 동안 공유한 사진 중 우수한 작품을 뽑아 전시회도 열어 눈길을 끌었다. 

 
이 자리에서 남궁영 부지사는 “충남 곳곳에 숨어 있는 다양한 이야기를 글과 사진, 영상으로 공유하고 있는 도민리포터 여러분들은 ‘더 행복한 충남’을 더욱 빛나게 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충남에 대해 더 많은 관심을 갖고 다양한 활동 펼쳐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도민리포터들은 올 한 해 2334건의 글과 사진, 동영상 등을 생산해 도 홈페이지를 통해 공유했으며, 도는 이들 콘텐츠를 도가 운영 중인 SNS와 도정신문 등 다양한 매체에 활용해 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