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대덕구 법2동 통장협의회, 우리동네 특별한 크리스마스…아동들에게 사랑 전달

김수환 기자 | 기사입력 2018/12/11 [17:05]

대덕구 법2동 통장협의회, 우리동네 특별한 크리스마스…아동들에게 사랑 전달

김수환 기자 | 입력 : 2018/12/11 [17:05]


[대전=뉴스충청인] 대전 대덕구 법2동 통장협의회(회장 유정애)는 지난 10일 지역아동센터에 다니는 아동을 위한 특별한 크리스마스 나눔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에 자칫 소외될 수 있는 지역아동센터의 아동들에게 선물과 간식을 전달하며 아동들을 향한 동네 어른들의 관심과 사랑을 보여 주겠다는 통장들의 의지로 추진됐다.

 

산타클로스 옷을 입은 통장들은 직접 고르고 포장한 선물을 가득 들고 관내 지역아동센터를 방문했으며, 뜻밖의 선물을 받은 아동들은 한없이 기뻐하며 어른들의 선물에 보답하고자 그동안 센터에서 배운 악기를 연주하며 작은 음악회를 선사했다.

 

유정애 통장협의회 회장은 “행복할 권리가 있는 아동들에게 행복을 전해줄 수 있어서 감사하다”먀, “아이들에게 특별한 추억이 되길 바라며 지역의 어른들을 믿고 올곧게 성장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함께한 박정현 대덕구청장은 “어른들의 관심으로 아이들이 자란다”며 “더불어 살아가는 아름다운 지역공동체를 만들어 주신 법2동 통장님들께 감사한 마음을 전한다.” 고 말했다.

 

한편 법2동 통장협의회는 지난 11월 16일 법2동행정복지센터, ㈜농민식품, 관내 지역아동센터와 지역아동 돌봄안전망 협약 후 지속적인 지역 복지사업을 추진해 오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