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세종시 드림스타트, ‘제1회 세종드림가족한마당’ 행사 개최

김수환 기자 | 기사입력 2018/11/23 [20:51]

세종시 드림스타트, ‘제1회 세종드림가족한마당’ 행사 개최

김수환 기자 | 입력 : 2018/11/23 [20:51]

[세종=뉴스충청인] 세종시(시장 이춘희) 드림스타트가 23일 아름동 복합커뮤니티센터 대강당에서 ‘제1회 세종드림가족한마당’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이춘희 세종시장과 서금택 세종시의장 등 주요내빈과 드림스타트 가족 및 연계기관 관계자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드림발표회와 힐링한마당으로 꾸며졌다.

 

드림발표회는 드림스타트 가족이 ‘시장님과의 포토타임’을 시작으로 세종드림봉사단 재능기부팀이 제작한 홍보동영상 상영, 드림가족의 수기발표와 무대공연 등을 주요 내용으로 진행됐다.

 

이후 힐링한마당에서는 드림스타트 가족을 위한 아름동 난타팀의 재능기부 공연과 전문 퓨전국악팀의 문화 예술공연이 이어졌다.

 

김성수 보건복지국장은 “이번 세종드림가족한마당은 한 해를 마무리 하며 드림가족이 직접 무대를 꾸미고, 함께 즐기는 자리로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연계하여 취약계층 아동들이 밝고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드림스타트는 취약계층 아동(만12세 이하)과 가족에게 맞춤형통합서비스를 제공해 아동이 건강하고, 행복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업으로, 서비스 신청은 읍면동이나 드림스타트(☎ 044-300-3742~7)로 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