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목원대, ‘2018년도 진로인성캠프’ 개최

김수환 기자 | 기사입력 2018/11/06 [11:39]

목원대, ‘2018년도 진로인성캠프’ 개최

김수환 기자 | 입력 : 2018/11/06 [11:39]


[대전=뉴스충청인] 목원대학교(총장 권혁대) 취업진로센터는 최근 1박2일 일정으로 청양 칠갑산 휴양림에서 ‘2018년도 진로인성캠프’를 실시했다고 6일 밝혔다.

 

40명의 학생들이 참여한 이번 캠프는 ‘대전·충남지역 우수기업 탐방’, ‘선택 받는 경험 기술서 작성법’, ‘직무 기술서 작성 및 컨설팅’, ‘이미지 메이킹 및 면접법’, ‘모의 실전 면접 및 피드백’ 등 맞춤형 진로 교육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캠프 참가학생들은 다양한 교육을 통해 자신의 강점과 약점을 스스로 분석해 보며 성공적인 미래를 설계하고 준비하는 시간을 가졌다. 본인의 부족한 부분들을 보완하기 위해 열정적인 모습을 보였다.

 

조별 과제를 할 때는 다양한 학과 학생들이 함께 어울려 팀워크를 다지며 교육과정에 적극적으로 참여했다.

 

또 모의면접을 통해 학생들은 면접에 대한 심리적 부담감을 줄이고 실전 감각을 익혔다. 이후 유형별 면접 전략 특강과 개개인의 면접태도 및 답변에 대한 1:1 코칭이 이뤄졌다.

 

한편, 목원대 취업진로센터는 학생들의 취업역량을 향상시키기 위해 ‘항공서비스 직무교육’, ‘취업동아리 체험’, ‘해외취업 설명회’, ‘진로인성캠프’, ‘진로 및 취업상담’, ‘취업컨설팅’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