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예산군, 제2회 윤봉길배 전국축구대회 개최

김수환 기자 | 기사입력 2018/10/18 [17:12]

예산군, 제2회 윤봉길배 전국축구대회 개최

김수환 기자 | 입력 : 2018/10/18 [17:12]

[예산=뉴스충청인] 충남 예산군은 ‘제2회 윤봉길배 전국축구대회’가 오는 20일부터 21일까지 2일간의 일정으로 종합운동장 일원에서 개최된다고 19일 밝혔다.

 

충청남도축구협회와 예산군축구협회가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전국 축구동호인들의 지역 간 친목을 도모하고 축구를 통해 예산군을 홍보하고자 마련됐으며 오는 20일 9시에 개회식을 갖고 전국 18개 클럽 선수들이 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 예산중학교 축구장, 무한천축구장에서 실력을 겨루게 된다.

 

군은 선수와 임원, 가족 등을 포함해 전국 축구동호인 500여 명이 군을 방문할 것으로 예상하는 만큼 대회 기간 선수들과 내방객들의 편의를 위해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며 이번 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함과 동시에 지역경제 활성화, 군 이미지 제고를 위한 홍보에도 총력을 기울일 방침이다.

 

군 관계자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 두 번째 윤봉길배 전국축구대회가 펼쳐지는 만큼 더 나은 환경에서 선수들이 경기에 임할 수 있도록 경기장 조성 및 정비, 경기 운영 방식 등 전반적인 사항에 대한 준비에 최선을 다해왔다”며 “이번 대회에 참가하는 축구 선수들이 우리 군에서 경기도 즐기고 19~25일 예산전통시장 내 백종원 국밥거리에서 열리는 ‘제2회 예산장터 삼국축제’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가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