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서산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CYS-Net 제2차 운영위원회 정기회의 개최

김수환 기자 | 기사입력 2018/10/18 [09:07]

서산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CYS-Net 제2차 운영위원회 정기회의 개최

김수환 기자 | 입력 : 2018/10/18 [09:07]


[서산=뉴스충청인] 서산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센터장 박주영)는 위기 청소년을 지원하기 위한 청소년통합지원체계 CYS-Net(Community Youth Safety Net) 제2차 운영위원회 정기회의를 17일(수) 개최했다고 밝혔다.

 

CYS-Net 운영위원회는 위기청소년의 가족 및 보호자에 대한 여비 등 실비 지급, 특별지원 대상 청소년 및 선도 대상 청소년 선정, 통합지원체계 운영 실태 점검 및 활성화 방안을 모색하고 정책제안 및 의견을 제시하는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운영위원회는 서산시 시민생활국장을 위원장으로 서산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장, 서산교육지원청 교육과장, 1388청소년지원단장 한국청소년보호연맹 서산·태안지회장, 서산문화복지센터장, 서산시보건소 건강증진과장, 서산경찰서 여성청소년과장, 한서대학교 보건상담복지학과 교수, 충청남도 서산의료원, 서산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장, 서산중학교장, 서산고용복지센터 소장, 대전보호관찰소서산지소 과장, 법률전문가, 학부모 대표 등 15명의 위원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날 회의는 신규위원 위촉 및 청소년특별지원사업 보고, 위기청소년지원 사례를 논의하였으며, 연계기관 간의 상호협력으로 대상 청소년의 올곧은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지역사회의 힘을 모으는 소중한 자리가 되었다.

 

운영위원장 서산시 시민생활국장 김택진은“이번 회의에서 논의된 청소년의 실질적인 지원과 성장에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위기청소년들에게 다양한 맞춤형 서비스를 지원해 관내 청소년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