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한국동서발전(주) 당진화력, 당진시 기업인 대상 ‘정보 공유회’ 개최

김수환 기자 | 기사입력 2018/10/17 [21:22]

한국동서발전(주) 당진화력, 당진시 기업인 대상 ‘정보 공유회’ 개최

김수환 기자 | 입력 : 2018/10/17 [21:22]


[당진=뉴스충청인] 한국동서발전(주) 당진화력은17일 당진화력본부 대강당에서 당진시 기업인 60여명을 초청한 가운데 ‘정보 공유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당진화력이 추진하고 있는 주변지역 업체 및 단체에 대한 다양한 지원을 소개하고 지역 기업이 참여할 수 있는 사업 분야에 대한 설명과 홍보를 위해 마련되었다.

 

정보 공유회는 당진화력 소개를 시작으로 △신재생 설비현황 △발전소 주변지역 지원현황 △발전소의 환경관리 체계 △사회적 책임 이행 및 발주사업 참여조건, 제도, 품목 △참여 기업의 현장 의견을 청취하는 순으로 진행되었다.

 

박윤옥 당진화력본부장은 인사말에서 “당진화력은 오늘 정보 공유회를 계기로 주변지역 업체 및 중소규모 업체의 참여기회를 확대하는데 더욱 노력하여 지역경제 활성화에 적극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오늘 행사에는 당진 상공회의소 관계자도 함께 참석하여 다양한 활동과 관련한 정보를 공유하고 상호 발전 방향을 모색하는 시간을 갖기도 하였다.

 

정보 공유회에 참여한 한 기업인은 “오늘 행사를 통해 당진화력이 추진하고 있는 다양한 업무분야에 대한 이해도를 증진하는 기회가 되었으며 향후 우리 기업과 관련된 분야에 관심을 가지고 적극 참여하도록 하겠다.” 고 행사에 참여한 소감을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