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아산시 온양1동 행복키움추진단, 카페브래드 후원협약 체결

김수환 기자 | 기사입력 2018/10/17 [20:15]

아산시 온양1동 행복키움추진단, 카페브래드 후원협약 체결

김수환 기자 | 입력 : 2018/10/17 [20:15]


[아산=뉴스충청인] 충남 아산시 온양1동 행복키움추진단(단장 원광옥)이 16일 카페브래드(대표 현종훈)과저소득 가정에 행복 나눔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행복나눔 베이커리 후원사업 협약을 가졌다.

 
이번 협약을 통해 카페브래드(대표 현종훈)는 지역의 저소득층 가정 및 행복키움추진사업에 지역 공동체의 희망을 부여하고 복지를 증진하며 참여업체에게는 지역사회 공헌과 참여의 기회를 제공하게 됐다.

 
현종훈 카페브래드 대표는 “작은 나눔이지만 주위의 어려운 분들과 나눔을통해 행복을 서로 느낄 수 있는 계기가 될 것 같다.”며, “지역 주민들이 있어 가게 운영이 가능한 만큼 작은 나눔이지만 이익의 일부를 지역 주민에게 돌려 드리는 것으로 생각하며 앞으로도 나눔 활동을 계속 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만섭 온양1동장은 “어려운 이웃에 관심을 갖고 따뜻한 마음을 베풀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다. 수시로 지원해 주는 베이커리에 대하여 지역의 어려운 분들과 복지시설 등 취약계층에게 즉시 전달하겠다. 현종훈 카페브래드 대표께서 지역사회에 일원으로 재능기부 나눔 봉사활동을 보여주며 더불어사는 이웃이라는 것을 느낄 수 있길 계기가 됐으면 한다. 온양1동 행복키움 추진 사업에 동참하여 주신데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