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레이지 모닝 아산점, 식품(제빵)후원 통한 행복키움 협약 체결

김수환 기자 | 기사입력 2018/10/16 [18:19]

레이지 모닝 아산점, 식품(제빵)후원 통한 행복키움 협약 체결

김수환 기자 | 입력 : 2018/10/16 [18:19]


[아산=뉴스충청인] 충남 아산시 온양1동 행복키움추진단(단장 원광옥)과 레이지 모닝 아산점(대표 김준현)은 지난 10월 15일 저소득층 세대를 위한 식품(제빵)후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온양1동내 저소득층 세대에 대하여 식품(제빵) 후원을 정기적으로 제공함으로써 행복 나눔을 실천하고 지역사회 지원체계를 만드는데 상호간 협력 구축하고자 추진되었다. 

 
후원 협약을 맺은 김준현 대표는 "제가 할 수 있는 방법으로 조금이나마 어려운 분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어 기쁘다. 지속적으로 작은 재능이지만 지역을 위해 뜻 깊은 활동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지역의 어려운 분들에게 최선을 다해 봉사하겠으며 행복키움 사업에 적극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원광옥 행복키움추진단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활동에 동참해 주심에 감사를 드린다.”며 “온양1동 찾아가는 복지서비스 운영으로 함께 노력하여 식품(제빵)을 통한 나눔 실천에 적극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김만섭 온양1동장은 "찾아가는 복지서비스를 위한 지역 자원 발굴 및 연계 등 행복 나눔 실천을 함께 하게 되어 감사하며 지속적으로 민관협력을 통하여 함께 나눌 수 있도록 적극 발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